본문 바로가기

Music

비버타운-We come alive [가사/듣기]

반응형

비버타운-We come alive

그룹 비버타운이 다섯 번째 싱글 " We come alive " 를 발표했다.

비버타운-We come alive 바로듣기

비버타운-We come alive 가사

나의 맘에 어둠이 머물렀을 때
나의 맘에 별들이 쉬어가던 곳
선물 같은 세상의 절망들
괴물 같던 내 안의 희망은

너와 닮은 향기가 숨을 쉬는 곳
너와 닮은 꽃들이 춤추는 곳
계절의 노파심이 떠밀었던 마음을 부여잡고
흐름 끝에 스쳐간 설레지만 가슴 아픈 얘기

비버타운-We come alive 

밴드 '비버타운'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We come alive]



매일 같이 느끼는 절망이 당연했던 시간이 있었다. 또 매일 같이 살아내기 위해 갖는 희망이 두려웠던 시간이 있었다. 그럼에도, 시간은 지나가기도 했지만 찾아오기도 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긴 터널 같은 시간을 더듬더듬 헤맨 끝에, 빛이 보이기 시작할 즈음 주위를 둘러보았다.

함께 부르고 함께 기다려주는 사람들
"우리"라 부르고 싶은 사람들이 있었다.

또 다른 지금의 우리는 서로에게 다가갈 수도, 서로의 표정을 알 수도 없다. 옅어지고 위험해진 "우리"이지만 그마저도 여전히 우리는 함께 견뎌내고 있음을. 결국 이 시간의 끝에서 다시 시작될 시간을 위해 함께 끝까지 살아내기를.


비버타운-We come ali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