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lanzy-Being Fly [듣기]

반응형

Planzy-Being Fly

EDM 아티스트인 PLANZY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Being Fly] 를 발표했다.

Planzy-Being Fly 바로듣기


Planzy-Being Fly
‘누구나 하늘을 나는 꿈을 꾼 적이 있다’ [Being Fly] 누구나 한번쯤은 하늘을 나는 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하늘을 나는 꿈처럼 자신만의 꿈을 꾸고, 목표를 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사람들은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게 된다. 또한, 마침내 그 꿈과 목표를 이루었을 때, 짜릿한 성취감과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된다.



'PLANZY'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Being Fly]은 이런 하늘을 나는 듯한 성공의 짜릿함과 쾌감을 매력적인 Progressive House 장르 특유의 경쾌함과 다이내믹하고 담백한 사운드로 풀어내었다.


'PLANZY'의 첫 디지털 싱글 - [Being Fly]
[Being Fly]는 Progressive House 특유의 중독성 있는 풍부한 리드 신스의 멜로디와 파워풀한 드랍 사운드가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하우스 곡이다.
특히, 곡의 중반부터 변화하는 퓨처베이스 스타일의 리듬파트가 '날고 있다'라는 제목과 어울리게 신비로운 사운드와 결합하여 빌드업 되어, 마치 하늘을 날기 직전의 설렘과 기대감을 느끼게 하고 있다. 또한, 후반부의 풍부한 드랍 신스와 멜로디의 조화로 마침내 하늘에서 날고 있는 듯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실력파 뮤지션 'PLANZY'
PLANZY는 프로게이머 출신의 흥미로운 이력을 갖고 있는 EDM분야의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이다. 현재, 그는 뮤지션과 프로게이머를 병행하며 다양한 자신의 재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의 트랙들은 이미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유명 게임 스트리머의 영상에 BGM으로 활용되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DJ로서도 활동하며 자신만의 다양한 활동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보여준 개성있는 사운드와 매력적인 스타일을 통해 보여준 PLANZY만의 독창성과 대중성은 앞으로 그의 신보가 기다려지는 이유가 될 것이다.

[IBONATION MUSIC PROJECT]- 두 번째 앨범
[IBONATION MUSIC PROJECT]는 Music Production & Studio 콩나물공장에서 야심차게 시행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을 위한 레이블이자 이들을 지원하는 음원제작 프로젝트이다.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는 이미 유명한 PLANZY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통해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인 장재훈에 이어 [IBONATION PROJECT」의 두 번째 앨범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Planzy-Being Fly [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