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비안-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가사/듣기]

반응형

비비안-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비비안(BBAHN)이 싱글 '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을 발표했다.

비비안-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바로듣기

비비안-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가사

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두근두근 심장소리 들려
나의 두볼 빨개져버리고
수줍은 나는 그냥 고개숙여

우. 아직은 너를 많이 좋아해 내 맘 알잖니

사랑해 이렇게 널 내 맘 가득 설레임
그게 너란 말야
사랑해 영원토록 내 맘이 전해지니
너만 바라고 있는 나

비비안-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비비안(BBAHN)'의 '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런칭, 아름다운 목소리로 우리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는 '비비안(BBAHN)'



이번 곡 역시 '비비안(BBAHN)'만의 느낌을 살려 노래에 담았다. 타이틀 곡 '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은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지훈의 합작품으로 감각적인 가사와 기분 좋게 만드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곡이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이지훈
편곡 : 이지훈, 윤다훈


비비안-내가 너를 바라보는 순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