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은아-나의 오늘 (Vocal by 윤승찬)《가사/듣기》

반응형

김은아-나의 오늘 (Vocal by 윤승찬)

김은아-나의 오늘 바로듣기

김은아-나의 오늘 가사

홀로 바쁘게 길을 걷는 너를
잠시 길가에 멈춰 세우고
꽃을 좋아하는 너에게
꽃향기를 내어 준단다
 
햇살은 눈부신데
어둠에 그을린 너에게
부는 바람에 살랑이는
나뭇잎들의 노래로
내 사랑의 노래를 들려준단다
 
작은 너의 손을
깨끗이 씻어주고
너의 손바닥에
사랑한다고 쓴단다

김은아-나의 오늘 (Vocal by 윤승찬)
"나의 오늘은 너로 가득하단다."

Composed, Lyrics by 김은아
Piano 김은아
Vocal 윤승찬
Mixed by 오야생조래광현
Mastered by 오야생조래광현 @비러스윗사운드
Album artwork 최찬빈


김은아-나의 오늘 (Vocal by 윤승찬)《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