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UMZU(범주),한동근-Forever Young[MV/가사/듣기]

반응형

BUMZU(범주),한동근-Forever Young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감성 발라더 한동근과 만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Forever Young’을 발매했다.

BUMZU(범주),한동근-Forever Young 바로듣기

BUMZU(범주),한동근-Forever Young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범주, 20대 고민 담은 소울 음악으로 컴백!
범주X한동근 의기투합! 범주의 소울풀함과 한동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났다!
범주, 프로듀서에서 보컬리스트로 1년 4개월 만 ‘Forever Young’으로 돌아오다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감성 발라더 한동근과 만나 아주 특별한 스페셜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20대 초반의 나이에 블락비, 장우혁,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핫한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면서 대한민국 음악시장에서 없어선 안될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그가 약 1년 4개월 만에 한동근과 함께한 새로운 앨범으로 음악팬들을 찾는다. 이번 앨범으로 프로듀서 범주가 아닌 보컬리스트 범주로서 뛰어난 가창력과 재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했던 기존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범주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았고 작사, 작곡에는 함께 호흡을 맞춘 한동근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작사에는 그가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있는 세븐틴의 멤버 우지와 호시까지 가세해 더 의미 있는 곡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Forever Young’은 영원히 어릴 거라 생각했지만 한순간 어른이 되어버린 20대들의 현실에서 오는 고민을 아주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어느 정도 연애도 해봤고 나를 위해 무언가를 살 수 있는 능력도 있지만 마음 한편이 텅 비어있는 기분을 느끼는 20대들의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사로 담아본 곡이다.

또한 ‘Forever Young’은 웨스턴락 기반의 R&B 소울 음악으로서 범주의 소울풀한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최근 보컬리스트계의 이단아 감성 발라더 한동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곡을 완성했다. 이에 곡 속 범주와 한동근의 듀엣이 20대의 고민을 가장 소울풀하게 풀어낼 수 있었다.

현재 수많은 고민을 가진 20대, 그리고 20대가 아니더라도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범주의 ‘Forever Young’은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곡일 것이다.

 

BUMZU(범주),한동근-Forever Young[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