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immineralwater-no more tears / 살고싶은 마음이 죄라면 나는 무기징역! [뮤비/가사]

반응형

kimmineralwater-no more tears / 살고싶은 마음이 죄라면 나는 무기징역!

kimmineralwater-no more tears / 살고싶은 마음이 죄라면 나는 무기징역! 바로듣기

kimmineralwater-no more tears 가사

너는 더이상 내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해
더는 너에게 내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해

다른 사람과 만나서 행복하다는 니 말에
그럼 대체 왜 나에게 연락해

내 말에 큰 힘이 있기를 바래
더는 움직여지기 쉽지 않길 바래

다른 사람과는 같아지지 않길 바래
너는 근데 대체 왜 나에게 연락 해

i said no more tears to cry
너 때문에 우는건 너무 아까워
지워지기 싫어 내 마스카라

kimmineralwater-no more tears / 살고싶은 마음이 죄라면 나는 무기징역!

kimmineralwater - water in the shell


1. SAD

2. 僕の心の中には闇があるんです

3. i mi55 y4 m0r3 th4n i th0ught th4t i c0u1d

4. 살고싶은 마음이 죄라면 나는 무기징역!

5. no more tears


kimmineralwater-no more tears / 살고싶은 마음이 죄라면 나는 무기징역!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