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entimental Scenery(센티멘탈 시너리)-H [듣기/가사]

반응형

Sentimental Scenery(센티멘탈 시너리)-H

Sentimental Scenery(센티멘탈 시너리)가 2년만에 새 싱글 [H]을 발표한다.

Sentimental Scenery(센티멘탈 시너리)-H  바로듣기

Sentimental Scenery(센티멘탈 시너리)-H

시간의 황홀함, 솟구치는 별빛을 노래하다.

한국 일렉트로니카에서 기억해야 할 뮤지션 센티멘탈 시너리의 새 싱글 [H]


일렉트로니카에 신선한 감성을 더하다! 감각적인 비트와 세련된 감성의 조화, 센티멘탈 시너리가 2년만에 새 싱글 [H]을 발표한다.

‘정제된 인스트루멘탈’, ‘세련된 어쿠스틱 사운드’ 등의 수식어는 센티멘탈 시너리를 대표하는 수식어다. 이러한 단어만큼 일렉트로니카라는 장르 안에서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고 꽤 멋진 결과물들을 쏟아내왔다. 센티멘탈 시너리의 음악 속에는 현 시대를 대표하는 감각적인 비트와 세련된 멜로디에,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녹아있다.


2년만에 발표하는 새 싱글 [H]에는 다채로운 매력의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는 24살의 24시간을 이야기한다. 힘든 시기를 담담하게 지나갈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한 생각을 정리했다. 청춘의 시기를 지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수록곡 [YOUR NAME]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에서 유성우가 쏟아지는 장면을 모티프로 쓴 곡이다. 영화를 관통하는 색감과 작화, 아련한 분위기, 쏟아지는 유성우의 황홀함을 소리로 담아내었다.

마지막 곡 [어디쯤 있나요 (Original song. 알레그로(Allegrow)]는 파스텔뮤직 15주년 기념앨범 [PASTEL PALETTE(10 pastellar songs)] 프로젝트 일환이다. 알레그로(Allegrow) 원곡의 서정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리듬감을 살려 더욱 트렌디하고 경쾌한 곡이 완성되었다. [PASTEL PALETTE(10 pastellar songs)]에 수록된 곡에는 곡의 컨셉과 맞는 컬러가 부여되며, 그 색상값에 맞는 스크린색상모드, CMYK, Pantone의 각 고유번호를 앨범커버에 담는다. 이번 곡의 컬러는 ‘BLACK’이다.

[Credits]

01 YOUR NAME

02 H

03 어디쯤 있나요 (Original song. 알레그로(Allegrow))

 

 Sentimental Scenery(센티멘탈 시너리)-H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