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Qo (큐오)-Color [뮤비/가사]

반응형

Qo (큐오)-Color

Qo (큐오)-Color 바로듣기


Qo (큐오)-Color 가사

색깔을 골라
다른 Color 로 나의 Color
Huh Huh
My Own Color
Same 아닌 다른 Color
이게 나의 Color
길을 개척해서 걸어
색깔을 골라
Same 아닌 다른 Color
색깔을 골라
다른 Color 로 나의 Color
Huh Huh
My Own Color
Same 아닌 다른 Color
이게 나의 Color
길을 개척해서 걸어
색깔을 골라
Same 아닌 다른 Color

색깔의 맞는 나의 옷을 입어
핏 좋은 옷을 혼자 찾아 직접
하늘의 별 따고싶으니까
색깔을 완성
나만의 결을 만들어
여기까지 계속왔어
Ade 처럼 섞어 Paint 뭐부터
먼저 어떤거를 칠할지 난 계획을
세우지 이걸 들은 순간
세뇌를 반쯤이라도 넘어오게해
내 Style 싫어한다면은 제외를
그런것도 이젠 지긋지긋
잘가라 이제는 너 ㅂㅂ

Qo (큐오)-Color

앨범 소개글: 큐오의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인 [Color] 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 [Color] 많이 들어주세요.


Lyrics by Qo
Produced by WhiteLIT
Mix & Mastered by Qo


Qo (큐오)-Color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