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봉Feel (백봉기)-요물 [가사/듣기]

반응형

봉Feel (백봉기)-요물

트로트엔돌핀 ‘백뽕기’ 가 신곡 ‘요물’ 을 발표했다.

봉Feel (백봉기)-요물 바로듣기

봉Feel (백봉기)-요물 가사

나같은 남자는 첨이라며 꼬리를 쳤었지 (카)
눈웃음 찡긋찡긋 날려대면 심장이 녹았지
어떡하지 내 두 눈이 멀어버렸나봐
그대 윙크 한방에 난 KO당했나봐
그런데 뭐 갑자기 헤어지자니

(너같은 여잔 없어)
요물 내 맘을 다 가져간 그대여
요물 머머머 말만해 다 해줄게
오빠가 할 수 있는 뭐든지 다
니가 하고 싶은거 전부
다 해줄게 이러지마

봉Feel (백봉기)-요물

백봉기, 트로트엔돌핀 ‘백뽕기’ 매력 완결판 ‘요물’ 발표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백봉기가 신곡 ‘요물’ 을 발표한다.



백봉기는 매력적인 중저음 리듬감 넘치는 가창력으로 듣고만 있어도 신나는 트로트 곡을 선보여 ‘보이스트롯’에서 ‘신나는 트로트 가수’ 로 인정받았다. 탄탄한 가창력에 능청과 귀여움을 더해 ‘트로트엔돌핀 백뽕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매력을 디지털 싱글 ‘요물’에 오롯이 담았다.


백봉기는 ‘보이스트롯’ 심사위원 남진, 혜은이, 김연자 등으로부터 ‘구수한 목소리와 인간미 넘치는 무대가 매력 포인트’, ‘가수로서는 주연이다’, ‘그냥 신이 난다. 행복을 주는 목소리를 갖고 있다’는 호평을 한 몸에 받았다.
트로트 대가들도 인정한 매력을 모두 모아 ‘요물’에 제대로 드러냈다. ‘요물’은 경쾌한 세미트로트 곡. 첫 눈에 반해 마음을 빼앗아간 여성을 ‘요물’로 표현, 마음을 다 가져간 여인 향한 남자의 구구절절한 사랑 고백이 담겼다.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해피바이러스 ‘뽕끼뽕끼백봉기’ 라는 별명을 얻은 백봉기는 중저음의 보이스는 물론이고 폭발하는 고음까지 선보였다. 리듬감을 살린 창법으로 ‘머머머 말만해 다 해줄게 오빠가 할 수 있는 뭐든지 다’등 능청스러운 가사 전달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사비부분에서는 진한 감성이 담긴 뽕기 가득한 창법으로 트로트 가수 백봉기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젊은 층에게도 사랑받을 만한 유쾌한 성인 가요를 완성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웃음과 페이소스가 공존하는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백봉기. ‘보이스트롯’에 도전해 트로트 가수로 입지를 세우고 있는 백봉기는 12월 23일 방송된 MBN ‘트롯파이터’에서도 맹활약중이다.


봉Feel (백봉기)-요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