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정원-나의 사람아 [가사/듣기]

반응형

최정원-나의 사람아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솔로곡 " 나의 사람아 "  를 발표했다.

최정원-나의 사람아 바로듣기


최정원-나의 사람아 가사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댄 느낄 수 있나요
지나온 시간도 그대가 있기에
이렇게 난 견딜 수 있죠
내겐 얼마나 그리웠는지
그댄 알고 있나요
세월의 아픔도 그대가 있기에
이렇게 난 웃을 수 있죠

사랑하는 나의 사랑아
이것만은 기억해줘요
그대 곁에 항상 내가 지켜줄게요
그대 맘에 별이 될게요

최정원-나의 사람아

최정원씨는 그동안 30여년이 넘는 무대위의 작품 활동으로 많은 이력을 쌓아 왔지만 자신만의 색깔을 노래로 표현한 노래는 20여년만에 솔로곡을 발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를 통해 공개되는 곡〈나의 사람아〉는 영화 러브어페어를 연상케 하며 드라마틱한 뮤지컬의 사랑의 테마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오리지널 리얼사운드 편곡을 이홍래씨가 국내 최고 세션들과 함께 만들었고 믹싱, 마스터링은 우리나라 최고 믹싱엔지니어 임창덕 기사님의 아름다운 조율로 마무리하여 최고의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곡의 특징은 서정적인 팝 발라드로 아름답고 포근한 여성적인 분위기기가 더해졌다. 최정원씨와 너무도 흡사한 이미지가 연출되었으며 곡 전체의 배경 또한 대중을 향한 우수한 표현력으로 잘 묘사되어 감성 멜로디풍으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20여년만에 처음으로 솔로 음원을 발매하는 최정원씨는 그의 마음이 설레이는 것처럼 그간의 뮤지컬 무대와는 달리 자신만의 색다른 목소리를 연출해내며 〈나의 사람아〉를 통해 앞으로 대중과 팬들의 마음도 더욱 따뜻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최정원씨는 앞으로도 〈나의 사람아〉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대중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정원-나의 사람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