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AnD-Y (엔드와이)-Error (Feat. BlackTB) [가사/듣기]

반응형

(E)AnD-Y (엔드와이)-Error (Feat. BlackTB)

(E)AnD-Y (엔드와이)-Error 바로듣기

(E)AnD-Y (엔드와이)-Error 가사

난 이 시스템 속 불바다를 만들 트로이 목마
0과 1 그 사이에 난 춤을 추는 몽마
찍은 콤마 보다 더 긴 나의 길이
본 적 없는 색 Want 'SO i' 'E' 계속 덧칠하는 중
You never found Avast I'm a Error
404 속 풀 수 없는 암호해독
너네는 절대 경험으로 자란 내가 될 순 없어
고통이 없는 창작을 원하면 창작이 없는 고통뿐
여전히 (E) 와 A 변하지 않는 Name
그 속에서 나는 내가 되고 싶어 싹
지웠어 어줍지 않은 고집 이 곡에서
뒤집어 봐도 똑같은 LeveL 갇혀있는
시스템 속 I'm a Error, The hater in my mirror
약 2년 전에 채웠 던 답들을 다 지워

(E)AnD-Y (엔드와이)-Error (Feat. BlackTB)
찰리와 기웅이형, 형경이 그리고 피쳐링 해준 짐승에게 감사합니다.
성공과 행복, 코로나의 끝을 기원하며 ERROR


Produced by (E)AnD-Y(엔드와이)
Lyrics by (E)AnD-Y(엔드와이), BlackTB
Composed By 콜디스트(COLDEST), (E)AnD-Y(엔드와이)
Arranged by 찰리(Chalee)


(E)AnD-Y (엔드와이)-Error (Feat. BlackTB)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