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보라지영-나의 밤은 오지 않네 [가사/듣기]

반응형

보라지영-나의 밤은 오지 않네

듀오 '보라지영'이 네 번째 싱글 " 나의 밤은 오지 않네 " 를 발표했다.

보라지영-나의 밤은 오지 않네 바로듣기

보라지영-나의 밤은 오지 않네 가사

아무도 없는 하늘
처량히 바라보면
혹시 무언가 보일까
기대하게 될 때쯤
밖은 이미 어두워져
달은 왜 그리 밝은지
왜 난 아직도 잠들지 못하는지

나의 밤은 오지를 않네 (오지를 않네)
나의 밤은 오지를 않네
나의 밤은 오지를 않네 (오지 않네)
나의 밤은 오지 않네

보라지영-나의 밤은 오지 않네

"바람도 잠든 새벽, 왜 난 잠들 수 없는 걸까."
어쿠스틱 듀오 '보라지영'의 네 번째 싱글 [나의 밤은 오지 않네]



도통 잠이 오지 않는 밤. 침대에 누워 창문 밖으로 시선을 내밀어본다. 혹시 무언가 보일까 기대했지만, 특별할 것 없는 달 한 덩이만 떠 있다. 마음이 어수선할 일도, 걱정할 것도 없는데 잠에 들지 못하는 나. 그런데 왜인지 이 새벽이 싫지만은 않다. 오롯이 나에게만 주어진 듯한 이 새벽을 한껏 만끽하고 싶다.


2021년 1월, '보라지영'은 네 번째 이야기로 새해의 문을 연다. 네 번째 싱글 [나의 밤은 오지 않네]는 저마다의 이유로 잠들지 못하는 많은 이들에게 가벼운 위로를 건네고자 한다.

만약 오늘따라 특히 잠이 오지 않는다면, 걱정 대신 달과 함께 이 곡을 들으며 즐기면 어떨까. 어차피 우린 언젠가 잠들게 될 테니.

작곡 남지영
작사 김보라
편곡 남지영, 남세훈
노래 김보라, 남지영


보라지영-나의 밤은 오지 않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