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마끼아또-너와 나의 이야기 (Feat. 묘수) [가사/듣기]

반응형

마끼아또-너와 나의 이야기 (Feat. 묘수)

마끼아또-너와 나의 이야기 바로듣기

마끼아또-너와 나의 이야기 가사

The stories of you and me
잊을 수 없는 그날의 기억들
하루하루가 너무 빠르게
그때 그 시간을 함께 했다는 게

다신 돌아갈 수도, 찾을 수도 없는데
너와 했던 모든 시간이 날 맴돌아
다시는 할 수 없는

그 낯선 길을 함께 걸었었고,
낯선 곳을 함께 해 준 니가
그리워 oh 그리워 그 풍경속에 멀어져가는
그때의 널 찾아 볼 뿐

The stories of you and me
잊을 수 없는 그때의 기억들
모든 순간이 너무 빨라서
도망치는 시간을 잡고 싶었었지

마끼아또-너와 나의 이야기 (Feat. 묘수)

'마끼아또(Machiato)'의 '너와 나의 이야기 feat.묘수' 런칭!
발표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위로해주었던 '마끼아또(Machiato)’이 ‘너와 나의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왔다. 공감되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팝발라드곡으로 만들어졌다.

작사 : 김정화
작곡 : 이지훈
편곡 : 이지훈, 윤다훈


마끼아또-너와 나의 이야기 (Feat. 묘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