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OULCIDE.BOI (소울사이드보이)-GULLI (Feat. KWANGHO) [가사/듣기]

반응형

SOULCIDE.BOI (소울사이드보이)-GULLI (Feat. KWANGHO)

SOULCIDE.BOI (소울사이드보이)-GULLI 바로듣기

SOULCIDE.BOI (소울사이드보이)-GULLI 가사

날 담기엔 부족해 이 반돈
I need a big thing like 'Gulli'
비웃어도 돼 그래야 나지 죽일 맛이
light on 24시

가야해 난 나를 위해 투자
넌 아직 날 모르잖아 곧 넌 날 파
걱정은 무슨 I'm ready to die
난 걸었다고 My life

SOULCIDE.BOI (소울사이드보이)-GULLI (Feat. KWANGHO)

소울사이드보이(SOULCIDE.BOI)의 첫 싱글 [GULLI] GULLI는 걸리버 여행기 영화 주인공인 걸리버의 이름을 따온 것이다.



아직은 내 존재가 작고 살아남기 힘들 수 있는 이곳에서 내가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든 내가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든 접지 않고 점점 커져가는 모습을 보이며 내가 원하는 것을 이뤄낼 것이다.


[이 싱글 앨범으로 첫 시작을 알리며 크게 될 사람이라고 암시를 주고 싶다.]


SOULCIDE.BOI (소울사이드보이)-GULLI (Feat. KWANGH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