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aul Kim(폴킴)-있잖아(Hey)[MV/가사/듣기]연애플레이리스트2 OST

반응형

Paul Kim(폴킴)-있잖아(Hey)연애플레이리스트2 OST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2’의 두 번째 OST로 가수 Paul Kim(폴킴)이 부른 ‘있잖아’가 공개된다.

Paul Kim(폴킴)-있잖아 바로듣기/연애플레이리스트2 OST

Paul Kim(폴킴)-있잖아(Hey)연애플레이리스트2 OST

총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가 SNS 상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영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대세 감성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손을 잡고 OST를 발매한다.

‘있잖아’는 일편단심 재인 앓이를 하며 연상연하 할 것 없이 누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하남 윤의 솔직한 고백을 담은 테마 곡이다. ‘있잖아’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20만개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연플리 시즌2’ 6화에 삽입된 노래다.



‘있잖아’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이 노래의 주인공인 윤과 재인의 에피소드 중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담겨있다.

 

 

‘연플리’ 공식 SNS에 게재된 ‘있잖아’ OST 발매 공지 게시물만으로도 43만회의 조회수와 2.6만개의 ‘좋아요’, 5.5천개의 댓글이 달렸으며, 폴킴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엄청난 인기를 입증했다.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10부작 웹드라마로,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실감나는 감정 묘사로 큰 공감을 이끌어내며 10대 및 20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연플리 시즌2’의 설레는 감성이 고스란히 담길 ‘있잖아’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Paul Kim(폴킴)-있잖아(Hey)[MV/가사/듣기]연애플레이리스트 O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