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더 보이즈 멤버 상현(주학년 보이그룹),DAZED PROFILE PHOTO #09 뉴(NEW)

반응형

더 보이즈 멤버 (주학년 보이그룹),DAZED PROFILE PHOTO #09 뉴(NEW)

데뷔를 앞두고 있는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멤버들의 활동 이력을 공개했다.

더 보이즈 멤버 (주학년 보이그룹),DAZED PROFILE PHOTO #09 뉴(NEW)/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는 20일까지 데뷔 멤버 9인을 SNS로 공개한 데 이어, 21일 정오 마지막 멤버들의 프로필 필름을 선보인다.

더 보이즈 멤버 상연 (주학년 보이그룹),DAZED PROFILE PHOTO #09 뉴(NEW)

가장 먼저 이목을 끈 멤버는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주학년이다. 그는 출연 당시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상위권 순위를 유지했다.

더 보이즈 멤버 상연

20일 공개된 상연은 가수 에일리 ‘이프 유(if you)’ 뮤직비디오에서 현 프리스틴 멤버 임나영과 아련한 커플 연기를 소화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선우는 '고등래퍼' 방송 1회 등장부터 당당하고 스웨그 가득한 랩핑으로 시청자들을 전율시킨 참가자다. 팀의 메인보컬 케빈은 SBS ‘K팝스타6’에 출연해 이른바 ‘벤쿠버 훈남’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더 보이즈 멤버 상현

영훈은 단 두 편의 뮤직비디오로 주목받았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와타맨(Whatta man)’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고 최근 가수 존박의 신곡 ‘DND’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수석입학생 활과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바빠보여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주연, 출중한 가창력을 지닌 뉴 등이 더보이즈에 합류했다.

더보이즈는 21일 3명의 멤버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22일에는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단체 프로필과 영상을 게재한다. 이들은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프로필 필름은 '더보이즈'의 공식 SNS 및 네이버 V채널,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컨퓨즈드 코리아'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보이즈 멤버 상현(주학년 보이그룹),DAZED PROFILE PHOTO #09 뉴(N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