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재정,마크 (MARK)-Lemonade Love[듣기/가사]

반응형

박재정,마크 (MARK)-Lemonade Love

윤종신, 헨리, 박재정, 마크가 함께 하는 ‘Lemonade Love’의 컬래버레이션 발매...

박재정,마크 (MARK)-Lemonade Love 바로듣기

박재정,마크 (MARK)-Lemonade Love

17th SM ‘STATION’ 시즌 2, 박재정 X 마크 (MARK)!!
상큼함, 귀여움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Lemonade Love’

SM STATION 시즌 2, 그 열 일곱 번째 주인공은 박재정 X 마크 (MARK)!


이번 신곡 ‘Lemonade Love’는 박재정의 따뜻한 음색과 마크의 산뜻한 플로우가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R&B 러브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상큼한 ‘Lemonade’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Lemonade Love’는 SM과 MYSTIC의 첫 컬래버레이션 음악 예능인 ‘눈덩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인 만큼, 윤종신과 헨리를 필두로 미스틱 소속 싱어송라이터 PERC%NT(퍼센트), 실력파 프로듀서 프라임보이 등이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에도 박재정과 마크가 직접 참여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마크는 EXO 시우민과 함께한 15th STATION ‘Young & Free’를 통해서도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어 두 번째 참여 곡인 ‘Lemonade Love’ 및 이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얻고 있으며, 박재정은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시력’을 통해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마크와 함께 STATION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박재정,마크 (MARK)-Lemonade Love[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