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스티-그거면 돼 (그 여자의 바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Misty (미스티)-그거면 돼 (그 여자의 바다 OST)

가수 미스티가 최근 KBS 드라마 그 여자의 바다 OST '그거면 돼'를 발표했다.

Misty (미스티)-그거면 돼 (그 여자의 바다 OST)바로듣기

Misty (미스티)-그거면 돼 (그 여자의 바다 OST)

KBS2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Part.19 '미스티'그거면 돼런칭!

미스티-그거면 돼

가수 미스티가 최근 KBS 드라마 그 여자의 바다 OST '그거면 돼'를 발표해 화제다. KBS TV소설'그 여자의 바다' 60~70년대를 배경으로시대의 비극이 빚어낸 아픈 가족사를 딛고 피보다 진한 정을 나누는 세 모녀의 가슴 시린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그거면 돼는 아무리 사랑이라 말해도 듣질 않고 떠나간 상대를 생각하며 더 이상 상처받지않겠다는 다짐을 하는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서정적인 선율과 슬픈 감성의 피아노연주, 그리고 아날로그한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더욱더 고조시킨다.



특히 미스티의 애절한보이스와 가슴 아픈 드라마의 내용이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극적인 느낌을 잘 표현했다.

 

 

그거면 돼는 미국의전설적인 록 밴드 스틸하트, 더블에스301 허영생, 노라조 등 수 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와 '시아준수, '정동하' 그리고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상속자들", "참 좋은 시절" OST를 작업한 '카이져',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전영도'가 의기투합 해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었다.

 

[CREDIT ]

작사 : 배드보스, 카이져, 전영도

작곡 : 배드보스, 카이져, 전영도

편곡 : 배드보스, 카이져, 전영도

 

Misty (미스티)-그거면 돼 (그 여자의 바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