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mmy Strate-GOAT (Feat. Ja Mezz)[MV/가사/듣기]

반응형

Tommy Strate-GOAT (Feat. Ja Mezz)

래퍼 ‘Tommy Strate’가 그의 첫 번째 EP앨범 ‘2ru Colors’를 발표했다.

Tommy Strate-GOAT 바로듣기

Tommy Strate [2ru Colors] Tommy Strate-GOAT (Feat. Ja Mezz)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능한 래퍼 ‘Tommy Strate’가 그의 첫 번째 EP앨범 ‘2ru Colors’를 발표했다.

자메즈 (Ja Mezz)

이번 앨범은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곡의 Inst가 포함되어 있다. Tommy Strate는 이번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 그리고 편곡까지 Tommy Strate가 직접 작업하고 참여하였다.  ‘Tommy Strate’는 앨범 발매 전부터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등에서 자신의 음악을 선보였고, 해외 리스너들의 리액션영상 등이 보일 만큼 그의 음악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의 3번트랙인 GOAT에는 최근 자신만의 뚜렷한 색을 표현한 ‘memento’ , ‘17’ , ‘한강이 바다라면’ 등을 연달아 발표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Ja Mezz(자메즈)가 참여하였고 4번트랙인 Ya에는 C Jamm(씨잼),Justhis(저스디스)Owen Ovadoz(오왼 오바도즈)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하고있는 GRANDLINE 소속 프로듀서이자 Krosshartz의 프로듀서 Dakshood(닥스후드)가 참여하였다.

‘2RU COLORS’. 
진실된 두 가지의 색이라는 뜻처럼 이번 앨범에서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Track Credit]
1.Tommy

2.Soundwave

3.GOAT(feat.Ja Mezz)

4.Ya(Prod.Dakshood)

5.열시조금넘어서(Little past ten)

6.명성(Castle)

 

 Tommy Strate-GOAT (Feat. Ja Mezz)[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