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Note (디노트)-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가사/듣기]

반응형

D.Note (디노트)-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D.Note (디노트)-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바로듣기

D.Note (디노트)-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가사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어디에도 그대는 없네

그대가 있을 법한 거리를 지날 때마다
난 떨리는 마음으로 그대를 찾아봐도

그토록 사랑했던
내 기억 속의 그대는
어디에도 그대는 없네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어디에도 그대는 없네

D.Note (디노트)-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그대는 더이상 여기에 없었고,
나는 수없이 혼자 되뇌었다.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Produced by 디노트 (D.Note)
Composed by 디노트 (D.Note)
Lyrics by 디노트 (D.Note)
Arranged by 디노트 (D.Note)
Vocal by 디노트 (D.Note)


D.Note (디노트)-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