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예인(YEIN)-물결 (비밀의 숲 OST)[듣기/가사]

반응형

예인(YEIN)-물결 (비밀의 숲 OST)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 YEIN이 부른 비밀의 숲 OST Part 08.  [물결] 발매.

예인(YEIN)-물결 (비밀의 숲 OST)바로듣기

예인(YEIN)-물결 (비밀의 숲 OST)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 OST 
Part 08. 'YEIN'   [물결]
 
‘뇌섹드라마’ 라는 극찬을 받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tvN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 YEIN이 참여했다.

드라마 ‘비밀의 숲’ 지난 12화에서 범인이 밝혀졌지만 그의 의도가 밝혀지지 않으며 여전히 시청자들로 하여금 진범에 대한 추리의 끈을 놓지 않게 하는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비밀의 숲’을 보면 ‘의심병이 생긴다’는 반응과 함께 최고의 추리물이라고 극찬한다. 


‘물결’은 반전 악녀 연기를 통해 짧지만 임팩트 강한 씬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있는 ‘창준’의 아내 ‘연재’의 메인 테마곡이다. 극 초반 현모양처인줄로만 알았던 ‘연재’가 극 후반으로 접어들며 남편을 향한 어긋난 애정의 모습을 보여준다. 
“당신, 우리 아빠 아니었으면 나 떠났을까?”, ‘연재’의 마음은 YEIN의 쓸쓸한 목소리로 대변된다.


이번 OST에 참여한 YEIN 역시 ‘비밀의 숲’ 1화부터의 애청자로 드라마에서 느껴지는 긴장감, 그리고 그 속에 묻어나는 캐릭터들이 자아내는 쓸쓸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곡으로 표현해냈다. 작곡, 작사, 편곡까지 모두 YEIN이 하며 그녀만의 감성을 녹아낸 곡이다. 

YEIN은 지난 6월에 데뷔 앨범을 발매한 아티스트로, 독특한 보컬과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트랜디한 악기, 멜로디 구성으로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이번 OST에 수록된 ‘물결’ 역시 섬세하게 흘러가는 멜로디, 그리고 그 섬세함 속에서도 강하고 감성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곡으로 드라마의 장면들에 묻어나며 시청자들을 한층 더 극에 몰입하게 해준다. 

Executive Producer : 박종진
Producer : 정원희
Co Producer : 임동균, 김도연
Management : 금병근, 문철규, 정석현, 김영진 
Art Directing & Copy Writing : 정원희
Album Design : 이민수

작곡 : YEIN
작사 : YEIN, 정원희
편곡 : YEIN

Vocal : YEIN

 

예인(YEIN)-물결 (비밀의 숲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