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웃사이더, 강남-Street Love [MV/가사/듣기]

반응형

아웃사이더, 강남-Street Love

가수 강남이 래퍼 아웃사이더의 싱글 앨범 'Street Love'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 팬들과 만났다.

아웃사이더, 강남-Street Love 바로듣기

아웃사이더 - 인앤아웃(IN&OUT) 아웃사이더, 강남-Street Love

Track LIST

1. Street Love (Feat. 강남)

이 거리의 사랑을 노래하는 두 남자, 강남 x 아웃사이더의 'Street Love'

'인앤아웃(IN&OUT)' 프로젝트는 그동안 '외톨이', '주변인', '슬피 우는 새', '피에로의 눈물'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들을 통해 보여준 아웃사이더만의 음악적 색깔에 얽매이기를 거부하지만, 그 본연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영역을 확장 시켜나가기 위한 창작적 시도에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인앤아웃'이라는 이름처럼 '아웃'사이더와 함께 하는 '인'이 매 앨범마다 바뀌는 형식의 듀엣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바탕으로 6개월 동안 총 6장의 앨범을 발매, 매월 새로운 장르,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영역의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다양한 창작물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인앤아웃'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업물 'Street Love'의 '인'은 '강남'이다.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어느덧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자리 잡은 강남의 가수로서의 역량을 재확인 할 수 있는 이 노래는 올드 스쿨 펑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힙합 트랙이다. 해가 지나도 여름이면 언제나 듀스(DEUX)의 음악을 플레이리스트 제일 위에 올려놓는다는 아웃사이더의 시원한 여름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펑키한 사운드에 가수로 돌아온 강남의 사이다처럼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90년대 향수를 물씬 자극한다. 

 

[출처:지니뮤직]

 아웃사이더, 강남-Street Love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