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상복-안아줘 [가사/듣기]

반응형

이상복-안아줘

이상복이 첫 싱글 '안아줘'  를 발표했다.

이상복-안아줘 바로듣기

이상복-안아줘 가사

그래, 다신 못 볼지 몰라
사랑하지 않는 걸지도 몰라
너를 지워낼 때까지 난, 우리 기억 모두
감춰내야 해. 다시 새어 나오지 않게. 

다 모두 내 잘못이야.
끊임없이, 혼잣말을 반복하면서,
난 밖으로 나가봐도 너 하나 못 잊고
주저앉아 난 또 무너질 거야

더보기



제발 날 안아줘, 내가 흩어지지 않게
넌 이별이 아니라고, 내게 말하면 돼
혼자 울고 웃다, 
나만 그 기억에 남아 보고 싶다고
네가 없어 힘들다고, 
그렇게 너만 생각나잖아 65 66

이제, 뭘 더 어떡해야 해.
어김없이, 내 꿈속에 또 나타났다가
더 몰아친 아픈 기억에 눈물이 흘러
도망쳐도, 잊으려 해봐도 이젠 안될 거 같아

제발 날 안아줘, 내가 흩어지지 않게
넌 이별이 아니라고, 내게 말하면 돼
혼자 울고 웃다, 
나만 그 기억에 남아 보고 싶다고
네가 없어 힘들다고
그렇게 너만 생각나는데

영원히 함께하자
약속했잖아 다 네가 말한 거잖아
더는 맘이 없다며 그렇게 모진 말을 해도 
난 널 사랑할 수 있다고 뭘 해도 다 괜찮다고 
너 없이는 안될 거 같아

붙잡지 않아서, 내가 후회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면서, 나만 힘들면 돼
울고 웃다, 나만 그 기억에 남아 행복했다고
네가 있어 좋았다고, 그렇게 너만 생각하면 돼.

이상복-안아줘

싱어 이상복이 첫 싱글 '안아줘'로 음악계에 야심찬 한 발을 내딛는다.


작곡, 작사로는 '예민한 애들' 프로듀서이자 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이승범이, 편곡에는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 편곡 등으로 활동 중인 브라더호(배형호)가 참여했다

'더는 맘이 없다며 그렇게 모진 말을 해도
난 널 사랑할 수 있다고 뭘 해도 다 괜찮다고
너 없이는 안될 거 같아'

안아줘는 이별 후 남은 미련과 무너져 내릴 거 같은 깊은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뭘 해도 괜찮으니 옆에만 있어주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 노래에 잘 녹아들어 있다.

 

이상복-안아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