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난 왜《가사/듣기》

반응형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난 왜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난 왜 바로듣기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난 왜 가사

추운 밤,
비가 내리고 내 방은 어두워
너는 또 부재중
난 또 내일을 약속해도
변해보려 마음먹어도
난 그대로 멈춰있어
어떻게 해 난...
나는 매일 점점 흐려져
너가 다시 나를 가져줘
차라리 죽고 싶을 때가 많아
뻔해, 운다해도
넌 절대 오지 않아
이제 오지 않아
제발 다시 가져줘요

더보기



점점 더 흐려져
나는 누굴까요
그댄 날 알까요

I was trying hard
I just tried to chase dream
차라리 꿈을 꾸지 말지
어떻게 해
나는 이렇게
눈 감고 하루를 버티고 있어
내 마음이 공허하든 말든
아무도 신경쓰지 않아
숨이 끊어지도록
그댈 불러봐요
그댄 어딨나요
난 왜
떠나가는 널
붙잡지도 못하고
그냥 멍하니 있었어
난 그대로 멈춰있었어 항상
바보같은 난
변하지 못하고
항상 후회해요
난 왜...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난 왜

2020년 1월 23일, 제가 처음으로 비공식 믹스테잎 [look back]을 냈던 날입니다.


저는 혼자였고 이룬 거 하나 없었지만 저만의 앨범을 만들었고 그걸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 때를 기억하고자 믹스테잎 수록곡들 중 3곡만 추려서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음악을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추신) 올해 꽤 많은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01. Blo 

02. 난 왜

03. Feel Better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난 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