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24-homie [가사/듣기]

반응형

J24-homie

J24-homie 바로듣기

J24-homie 가사

친구들아 모두 잘 지냈니?
가까운 뜸해진 친구 모두
난 요즘 더 이상해졌지,
맞아 더 이상하게 보일테지
너네들이 가까이서 날 봤을때 그거,
내 곁에서 바라본 내 모습은 그저
난 그때 내가 옳은 줄만 알았지.
너네들은 왜 이해하지 못할까?

MBTI 해봤어?
난 솔직히 이렇지도
저렇지도 않지만
ENFP라고 하던데?
사실 그렇지도 않아
머리가 큰 건지
몇가지 답안에서
어쩔 수 없이 선택한 결과지.
모두 마찬가지겠지만
공감을 느낀건 그거야.
지 혼자 기분이 좋았다가
기분이 쳐졌다가
이런 사람들이 많이 있나봐.
나는 너희 사이에서
그런 부류를 담당하지
여튼 난 내가 어떤 인간이라는 것을
알아갈수록 미안해지기도 해

더보기


너무 이기적은 아니었나?
그래도 뭐 다들
이기적인건 마찬가지인데
굳이 미안하다고
변명을 하고 싶진않아.
그러고 싶진않아. 응

한 순간에 뭐가 너무 많아.
일일이 얘기하기도 쉽지않아.
얘들아 나 잘 지낸다.
잘 지내고 잘 됬으면 좋겠다.
사진 한 장 얼굴 띄우는게
나 잘 지내고 있다는 말이지.
내가 많이 힘들 때, 외로울 때
내 옆자리를 지켜준 친구들 다
항상 너무 고맙다.  고맙다.

한 순간에 뭐가 너무 많아.
일일이 얘기하기도 쉽지않아.
얘들아 나 잘 지낸다.
잘 지내고 잘 됬으면 좋겠다.
한 순간에 뭐가 너무 많아.
일일이 얘기하기도 쉽지않아.
얘들아 나 잘 지낸다.
잘 지내고 잘 됬으면 좋겠다.

한 순간에 뭐가 너무 많아.
일일이 얘기하기도 쉽지않아.
얘들아 나 잘 지낸다.
잘 지내고 잘 됬으면 좋겠다.
사진 한 장 얼굴 띄우는게
나 잘 지내고 있다는 말이지.
내가 많이 힘들 때, 외로울 때
내 옆자리를 지켜준 친구들 다
항상 너무 고맙다.

J24-homie

J24, New Mini Album [WELCOME]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하는 2021년 03월
고민들이 잘 풀려나가는 봄을 맞이하며
삼삼하게 비추어 봅니다.

01. welcome
02. new
03. homie

 

J24-homi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