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투비 임현식-SWIMMING [듣기/가사]

반응형

비투비 임현식-SWIMMING

비투비(임현식)이 2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스위밍(SWIMMING)’을 발표했다.

비투비 임현식-SWIMMING 바로듣기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 네 번째! / 비투비 임현식-SWIMMING
바다처럼 깊은 사랑을 노래한 임현식의 'SWIMMING'

2017년 4월부터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각 멤버들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Piece of BTOB]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Piece of BTOB] 네 번째 주인공은 탁월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작사-작곡-편곡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선보이며 프로듀서로도 인정받은 임현식이다. 이번 솔로 곡 'SWIMMING'은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얼터너티브 록 장르에 도전한 곡으로, 바다처럼 깊은 사랑을 글루미한 감성으로 표현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SWIMMING'의 Instrumental도 함께 공개하였다.



평소 그림에 관심이 많던 그는 바다를 좋아하여 음악뿐만 아니라 커버 아트워크에도 바다를 담기 위해 직접 작업을 하여 미술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난 감각을 선보였다. 스토리 만화를 전공한 친형과 함께 'SWIMMING'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하며, 소품 준비부터 영상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를 형과 함께하면서 곡이 가지는 특별함이 더해졌다.

 


무더운 여름밤, 잔잔한 바다 같은 편안한 음악을 들려줄 임현식의 'SWIMMING'을 기대해본다.

[Track List]
01. SWIMMING
02. SWIMMING (Inst.)

 

 비투비 임현식-SWIMMING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