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GroovyRoom (그루비룸)-Tell me (Feat. Sik-K, 기리보이)[듣기/가사

반응형

GroovyRoom (그루비룸)-Tell me (Feat. Sik-K, 기리보이)

아티스트 그루비룸이 선공개 싱글 '(Loyalty)'를 공개한 이후 7개월 만에 첫 EP '[EVERYWHERE]'를 발표한다.

GroovyRoom (그루비룸)-Tell me  바로듣기

GroovyRoom (그루비룸) [EVERYWHERE] GroovyRoom (그루비룸)-Tell me (Feat. Sik-K, 기리보이)
글로벌 레이블 H1GHR MUSIC (하이어 뮤직) 아티스트 그루비룸이 선공개 싱글 '(Loyalty)'를 공개한 이후 7개월 만에 첫 EP '[EVERYWHERE]'를 발표한다.

그루비룸은 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으며, 자신들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Sunday'는 탄탄한 구성과 세련된 악기로 남녀간의 대화를 하듯 주고받는 내용을 담아냈다. 걸 크러쉬 헤이즈와 AOMG와 H1GHR MUSIC 의수장 박재범이 참여하여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다.



첫번째 트랙 'Unsigned Hype'은 저스디스 (JUSTHIS)의 호소력 있는 가사로 타이트하게 풀어 냈으며 그의 목소리는 강렬한 인상을 남겨준다.

"어디쯤에"는 레게를 기반으로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드랍 부분의 신비로운 벨소리로 듣는이의 귀를 즐겁게 한다. 수란은 감성적인 피아노에 매력적인 음색을 녹여냈으며, H1GHR MUSIC 소속 pH-1 또한 독보적인 랩핑으로 리스너의 귀를 집중시킨다.

5번트랙 "Tell me"는 Just Music (저스트뮤직) 소속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와 H1GHR MUSIC (하이어 뮤직) 동갑내기 크루 Sik-K(식케이)가 참여하였다. 통통 튀는 사운드와 트렌디한 Sik-K(식케이)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기리보이와의 예상치 못한 콜라보는 더욱 주목할 만하다.   


'XINDOSHI'는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되었으며 힙합적 비주얼의 완성도를 높혔다. Loopy, MASTA WU, 김효은, Sik-K(식케이)가 참여하여 그들만의 신도시를 자유롭게 표현했다.


그루비룸은 항상 새로운 시도로 자신들의 음악적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으며, 끊임없이 고민하기에 기대를 모으기 충분하다.

01 Unsigned Hype (feat. JUSTHIS)
작곡: GroovyRoom 
작사: JUSTHIS 
편곡: GroovyRoom 
 
02 Sunday (feat. 헤이즈, 박재범) 
작곡: GroovyRoom, 헤이즈, 박재범
작사: 헤이즈, 박재범 
편곡: GroovyRoom
Vocal : 헤이즈, 박재범

03 어디쯤에 (feat. 수란, pH-1) 
작곡: GroovyRoom , 수란
작사: 수란, pH-1
편곡: GroovyRoom
Vocal : 수란

 

04  YNF (feat. 버벌진트, nafla)

작곡 : GroovyRoom
작사 : nafla , 버벌진트
편곡 : GroovyRoom
 
05 Tell me (feat. Sik-K, 기리보이)
작곡: GroovyRoom, Sik-K
작사: 기리보이, Sik-K
편곡: GroovyRoom, 기리보이
 
06 XINDOSHI (Feat. Loopy, MASTA WU, 김효은, Sik-K)
작곡: GroovyRoom, Sik-K
작사: Loopy, MASTA WU, 김효은, Sik-K
편곡: GroovyRoom
 
07 Loyalty (Feat. 에일리, DOK2)
작곡 : GroovyRoom, Kriz
작사 : 스윙스 , Dok2
편곡 : GroovyRoom
Vocal :  에일리 , Dok2

 

[출처:지니뮤직] 

 GroovyRoom (그루비룸)-Tell me (Feat. Sik-K, 기리보이)[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