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고대원-널 위해 지은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고대원-널 위해 지은 노래

싱어송라이터 고대원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널 위해 지은 노래" 를 발표했다.

고대원-널 위해 지은 노래 바로듣기

고대원-널 위해 지은 노래 가사

많이 걱정했었어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네겐 봄 같은 날들만 
선물해 주고 싶어서

이젠 말할 수 있어
내 곁에 너만 있다면
어떤 어려운 날들도
이겨낼 자신 있다는 걸

내가 지은 이 노래는
내 선물 같은 너에게 주는 선물인 거야
설렘 담아
진심을 담아
너에게 전하고 싶은

더보기

우리 살아가며 마주할 시간 동안에
조금 쓸쓸한 가을 같은 날 많아진대도
그때마다 
지칠 때마다
그 옆엔 내가 있을게 언제나

이젠 말할 수 있어
내 곁에 너만 있다면
난 나보다 너를
아껴줄 자신 있다는 걸

내가 지은 이 노래는
내 선물 같은 너에게 주는 선물인 거야
설렘 담아
진심을 담아
너에게 전하고 싶은

우리 살아가며 마주할 시간 동안에
눈보라 치는 겨울 같은 날 많아진대도
그때마다
힘들 때마다 
그 옆엔 내가 있을게 언제나

네가 오는 날
봄이 오는 날
네 곁에 봄이 돼줄게 사랑해

고대원-널 위해 지은 노래

싱어송라이터 고대원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널 위해 지은 노래]는 결혼식의 주인공 신부를 위해 신랑이 직접 만들어 선물한 프로포즈 곡이다.


항상 봄 같은 날들만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담아냈으며 가사 곳곳에서 설렘과 진심이 느껴지는 곡이다. 노래의 총 프로듀싱은 가수 및 작곡가인 '연규성'이 맡았다.

Executive Producer 엑스보컬엔터테인먼트
Producer 연규성

Composed by 고대원
Lyrics by 고대원
Arranged by 연규성
Vocal 고대원

 

고대원-널 위해 지은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