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드보라-선물 [가사/듣기]

반응형

하드보라-선물

하드보라-선물 바로듣기

하드보라-선물 가사

기획 Woney Music.
날 바라보며 웃는 작은 아이들의 미소
창 너머로 내게 들리는 아름다운 저 소리
하늘아래 한없이 작은 나의 목소리로
기도해 내가 받은 선물
새로운 하루라는 선물
so I pray for you
for you
그대와 눈을 마주칠 수 있는 날들이 감사해
so I pray for you
for you
우리가 손을 잡을 수 있는 오늘이 너무 감사해

더보기


so I pray for you 
따듯한 햇살마저도 외면 했던 나
내 꿈의 빈자리를 그저 눈물로 채워버렸던 나
하늘아래 한없이 작은 나의 목소리로
기도해 내가 받은 선물
새로운 하루라는 선물
so I pray for you
for you
그대와 눈을 마주칠 수 있는 날들이 감사해
so I pray for you
for you
우리가 손을 잡을 수 있는 오늘이 너무 감사해
so I pray for you
이렇게 설레는 하루
이렇게 소중한 하루
기도해 내가 받은 선물
새로운 하루라는 선물
so I pray for you
for you
그대와 눈을 마주칠 수 있는 날들이 감사해
so I pray for you
for you
우리가 손을 잡을 수 있는 오늘이 너무 감사해
so I pray for you

하드보라-선물

누구에게나 마법같이 행복한 순간이 있습니다. 일상에서 나누는 즐거운 수다, 아침에 마시는 맛있는 커피 한 잔, 애완동물과 뒹굴거리는 시간. 창가에 비치는 햇살, 시원한 바람...


'선물'은 늘 우리에게 있는 일상적인 순간들, 그리고 새로이 떠오르는 하루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로 풀어낸 곡입니다. 우리에게는 항상 ‘어제’와 ‘새로운 하루’라는 선물이 있습니다.

어제가 매서운 파도처럼 불안하였지만,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면 잔잔한 호수처럼 평안한 마음으로, 행복해질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저의, '선물'을 하나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작사: 하드보라
작곡: 넵킨스(Napkins)
편곡: 넵킨스(Napkins)
Song by 넵킨스(Napkins)

 

하드보라-선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