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UNSOU (윤수)-퀸 (Feat. 포셔 (4SURE)) [가사/듣기]

반응형

YUNSOU (윤수)-퀸 (Feat. 포셔 (4SURE))

포셔 (4SURE)가 참여한 YUNSOU(윤수)가 첫번째 싱글. " 퀸 " 을 발표했다.

YUNSOU (윤수)-퀸 바로듣기

YUNSOU (윤수)-퀸 가사

why you hate hate
너는 나의 퀸퀸
난 너의 twit twit
져줄게 너 win win
넌 빛이 나지
난 잡혔어 이 checkmate
달콤해 cake cake
우리는 마치 soulmate
girl i know i know i know
너가 나를 밀어내는거 알어
내가 비록 잘생기진 않아도
너 하나만 바라 볼수 있다고

이런 내 마음을 알아줘
밤에는 잠도 오지 않아 하나도
상처뿐인 내 마음을 제발 안아줘
나에게 상처주는 말은 말아줘
해보고싶은거 너무 많은걸
사실은 너랑 무인도에 갇혀도 oh
Always think about you
그대로 너를 zoom
난 하루종일 너만 생각하는걸
너의 번호엔 남자들이 많던데
이해가 안돼 왜 난 거기 없는데
내가 뭘 잘못했어 뭐가 또 네 맘에 안들었어
제발 좀 그런게 있다면 내게 좀 알려줘
내가 너에게 다 맞출게 your ma queen

더보기

why you hate hate
너는 나의 퀸퀸
난 너의 twit twit
져줄게 너 win win
넌 빛이 나지
난 잡혔어 이 checkmate
달콤해 cake cake
우리는 마치 soulmate
girl i know i know i know
너가 나를 밀어내는거 알어
내가 비록 잘생기진 않아도
너 하나만 바라 볼수 있다고

알아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많이 Oh no
보이는 수법이란걸
오랜만이라 어리숙해 보여
얼어 붙어
땡이라고 말해줘
넌 나의 VVIP
이래도 넌 피하지
일부로 저장을 기억으로해
제일 처음 뜨게
너가 좋아 한다 했던 꽃을 기억해
너가 좋아 한다 했던 옷을 기억해
so you're my fiance
손 이리줘봐 확실하게
어렸을 적 감성으로
빠지게 해줄게 yeah

why you hate hate
너는 나의 퀸퀸
난 너의 twit twit
져줄게 너 win win
넌 빛이 나지
난 잡혔어 이 checkmate
달콤해 cake cake
우리는 마치 soulmate
girl i know i know i know
너가 나를 밀어내는거 알어
내가 비록 잘생기진 않아도
너 하나만 바라 볼수 있다고

YUNSOU (윤수)-퀸 (Feat. 포셔 (4SURE))

Pick up phone과 리시안셔스를 발매한 포셔(4SURE)와 함께한 이 곡은 자신의 맘을 받아주지 않는 여성에게 퀸이라고 부르며 구애하는 찌질하면서도 코믹한 곡이다. 

 

YUNSOU (윤수)-퀸 (Feat. 포셔 (4SUR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