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장희원-배드민턴, 누워 자란 (Feat. 오왠)[MV/가사/듣기]

반응형

장희원-배드민턴, 누워 자란 (Feat. 오왠)

장희원-배드민턴, 누워 자란 바로듣기

장희원-배드민턴, 누워 자란 (Feat. 오왠)

장희원이기에 가능한 다섯 가지 언어
첫 번째 미니 앨범 [ㅎ/]

타이틀 [ㅎ/]는 장희원만이 가진 독특한 시선과 언어를 표현하기 위한 선택이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웃음 표시이자, 어떻게 읽어야 할지도 모르겠는 ‘ㅎ/’는 특정한 스타일로 정의할 수 없는 그녀의 음악 그리고 가사와 닿아있다. 

독특한 시선과 언어가 매력적인 음색을 만나 완성된 다섯 가지 이야기의 주제는 지극히 사적인 동시에 보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사랑’과 ‘자아’이다. 서툴고 풋풋한 사랑의 순간을 담은 ‘5cm’, 내 마음을 몰라주는 안타까운 짝사랑의 감정을 오가는 셔틀콕에 실은 ‘배드민턴’,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햇빛이 필요한 풀에 비유한 ‘누워 자란’, 사랑에도 잠시 쉬어갈 필요가 있음을 깨닫는 ‘띄어쓰기’ 그리고 사계절의 끝에서 바라본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나무에 걸린 물고기’까지. 특정한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낸 다채로운 노래는 그녀의 이야기이자 곧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다. 

민트페이퍼 시리즈 앨범 [bright #5]에 수록한 ‘어른이 된다는 건’과 제2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과 CJ문화대상을 수상한 ‘나무에 걸린 물고기’로 새로운 싱어송라이터의 등장을 알린 장희원은 [ㅎ/]에서도 작사, 작곡, 편곡, 연주, 프로듀싱까지 도맡으며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장을 알렸다. 

[Track Credits & Review]

01 5cm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

02 배드민턴

03 누워 자란 (feat. 오왠)

04 띄어쓰기

05 나무에 걸린 물고기

 

 장희원-배드민턴, 누워 자란 (Feat. 오왠)[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