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심혜진-아빠[듣기/가사]

반응형

심혜진-아빠

싱어송라이터 심혜진이 두 번째 싱글 ‘아빠’를 발매했다.

심혜진-아빠 바로듣기

‘심혜진’ 두번째 싱글 [아빠]

지난해 4월 데뷔 싱글 앨범 [그 날]을 발표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낸 심혜진이 두 번째 싱글 [아빠]로 돌아왔다. 심혜진의 신곡 ‘아빠’는 어쿠스틱에 기반을 둔 팝 발라드 스타일이며, 심혜진만의 따듯한 색깔로 가득 채운 곡이다.

심혜진의 두 번째 싱글 [아빠]는 가족을 위해 자신의 꿈과 인생은 뒤로한 채 가장으로서 늘 앞만 보고 달려온 아빠를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하고 있다. 언제나 크게만 느껴졌던 아빠의 뒷모습이 유난히 작고 초라하게 다가오고, 가장이라는 무게를 고스란히 짊어진 채 쉼 없이 일을 해야 하는 아빠에 대한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을 고스란히 곡에 담아냈다.

 
특히 심혜진의 신곡 ‘아빠’는 기타리스트 노경환이 참여해 절제 있는 연주로 곡의 분위기를 더욱 따듯하게 만들어주었으며, 박기덕 프로듀서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소속사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장 소중하지만 너무 익숙해서 쉽게 잊고 있는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미안함을 일깨워줄 수 있는 노래가 될 것 이라고 생각 한다”라며 “대중들의 공감과 위로를 위한 곡들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싱어송라이터 심혜진은 지난 2016년 4월 싱글 [그 날]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각종 공연 활동과 앨범 준비를 하며 가요계의 새로운 실력파 뮤지션으로 입지를 넓히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심혜진-아빠[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