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Daisy (더 데이지)-그렇게 불렀는데 (그 여자의 바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The Daisy (더 데이지)-그렇게 불렀는데 (그 여자의 바다 OST)

실력파 여성보컬 더 데이지(The Daisy)가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그렇게 불렀는데’ 를 선보인다.

The Daisy (더 데이지)-그렇게 불렀는데 (그 여자의 바다 OST)바로듣기

The Daisy (더 데이지)-그렇게 불렀는데 (그 여자의 바다 OST)

KBS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더 데이지' [그렇게 불렀는데] 런칭!

KBS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는 6,70년대를 배경으로 시대의 비극이 빚어낸 아픈 가족사를 딛고 피보다 진한 정을 나누는 세모녀의 가슴 시린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그 여자의 바다' OST [그렇게 불렀는데]는 꾸준한 활동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모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가 보컬로 참여 하였다.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그대를 기다리는일]과 [내겐 허락되지 않은 사랑같아요] 등을 통해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 '더 데이지'의 OST 참여는 우리에게 또 한번 깊은 감동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이번 곡 [그렇게 불렀는데]는 수많은 드라마의 명품 OST를 만들어가고 있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 작곡가가 함께 만들었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간절한 마음과 슬픔이 담겨있다. 
또한 스트링앙상블과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스탠다드한 발라드로서 '더 데이지' 의 매력적인 음색과 잘 어우러져 극의 감동을 더하는데 힘을 싣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KBS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는 KBS2 월~금요일 오전 9:00에 방영된다.

[CREDIT]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배새롬
편곡 : 배새롬

 

 The Daisy (더 데이지)-그렇게 불렀는데 (그 여자의 바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