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솔지-안녕, 꿈 [가사/듣기]

반응형

최솔지-안녕, 꿈

오디션 '뮤직배틀' 의 첫 번째 우승자인 ‘최솔지’ (아이디 : 고인물)가 우승으로 받은 신곡 “안녕, 꿈”을 발표했다.

최솔지-안녕, 꿈 바로듣기

최솔지-안녕, 꿈 가사


모든 게 다 꿈이었지
내가 하늘을 날고 멋진 사람이 되는 꿈
되고 싶은 내 모습들

내 고민들은 점점 커서
언젠가는 나보다 커져
나를 훌쩍 뛰어 넘지 않을까

내 마음 속에 내 방 한 켠에
남아있는 진짜 나의 모습들 잊어버린 것 같아
내 일기장에 그려 놓은 진심들이
유일하게 날 위로해 줬어

더보기

안녕 꿈, 널 여기서 만나
나의 오늘들 내일을 이겨낼 수 있어
Hello Dream, 이 시간이 지나
날 다시 만나 인사를 건네
Hello My Dream

모든 게 난 버거웠지
내가 너무 약하고 어려 상처받는 걸까
나만 이런 걸까

내 고민들은 서로 싸워
그리곤 내 자신을 탓해
심장이 쿵 내려앉는 기분이야

내 마음 속에 내 방 한 켠에
남아있는 진짜 나의 모습들 잊어버린 것 같아
내 일기장에 그려 놓은 나의 수많은 진심들이
유일하게 날 기다려 줬어

안녕 꿈, 널 여기서 만나
나의 오늘들 내일을 이겨낼 수 있어
Hello Dream, 이 시간이 지나
날 다시 만나 인사를 건네
Hello My Dream

나에게만 어려워
내 자신을 너무나도 힘들게 했던
수많은 날들이
강한 나로 지키게 해줘
I’ll make it true My dream

안녕 꿈, 내가 널 지킬게
나의 오늘들 내일을 이겨낼 수 있어
Hello Dream, 긴 시간이 지나
날 다시 만나 인사를 해줘
Hello My Dream

최솔지-안녕, 꿈

[뮤직배틀 MVP 프로젝트 Part.1 ‘최솔지’ - “안녕, 꿈”] ‘무료 모바일 노래방’ 앱 “뮤직배틀”(Music Battle)의 MVP 프로젝트이자 오디션 ‘도전! 뮤직배틀’의 첫 번째 우승자인 ‘최솔지’ (아이디 : 고인물)가 우승으로 받은 신곡 “안녕, 꿈”을 발표한다.

 


‘안녕 꿈, 널 여기서 만나. 나의 오늘들, 내일을, 이겨낼 수 있어.’ 어플리케이션 “뮤직배틀”(Music Battle)의 첫번째 MVP로 선정된 ‘최솔지’의 싱글로 발표되는 곡 “안녕, 꿈”은 10대, 20대들의 자신만의 꿈에 대한 고민과 그에 대한 자신의 확신을 담은 응원곡이다.

김종국의 ‘한 남자’, 윤하의 ‘비밀번호 486’, 크러쉬의 ‘Beautiful’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이자 최근에는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황찬희와 CHANSLINE 작가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팝 발라드 트랙으로, 감성적이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최솔지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희망적인 가사를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뮤직배틀”(Music Battle)은 ‘보컬 AI’가 이용자가 부른 노래(보컬 음원)를 분석해 음정, 박자, 예술적 요소(밴딩, 비브라토 등)를 과학적으로 평가해 점수를 산정하고 매주 선정된 MVP의 노래들을 작곡가 황찬희가 직접 들어보고 목소리 호감도, 감정 지수 등까지 고려해 연간 2~3명을 ‘뮤직배틀 가수’로 선정하여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최솔지-안녕, 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