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ERC%NT (퍼센트)-Drunk [MV/가사/듣기]

반응형

PERC%NT (퍼센트)-Drunk

싱어송라이터 'PERC%NT(퍼센트)'가 미스틱의 음악 플랫폼 '리슨(LISTEN)'의 열한 번째 주자로 나선다.

PERC%NT (퍼센트)-Drunk 바로듣기

PERC%NT (퍼센트)-Drunk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LISTEN의 열 한 번째 곡은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PERC%NT (퍼센트)의 “Drunk”다.

“Drunk”는 반복적인 루프와 힙합 R&B 스타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의 공기, 향기에 취한다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몽환적인 곡 분위기와 PERC%NT의 나른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이 곡을 듣는 우리가 마치 취하는 느낌이 든다.

 
PERC%NT는 이미 LISTEN에서 자작곡 “Weekend”, “Snowball”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 색깔을 보여준 바 있는데, 이번 “Drunk”에서도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피아노, 기타 등 모든 세션을 혼자 소화하며 탁월한 음악적 재능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미스틱과 SM의 컬래버레이션 곡인 박재정, 마크 “Lemonade Love”의 작곡에 참여했고, 다양한 피처링 및 편곡 작업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뮤지션으로 점차 주목받고 있다.

미스틱의 LISTEN에서는 윤종신 “좋니”, 하림 “Rainbow Bird” 등 완성형 뮤지션의 음악은 물론 PERC%NT, 유용민 “Nobody Knows” 등 실력파 신인들의 좋은 음악과 목소리를 소개하며 양질의 음악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PERC%NT (퍼센트)-Drunk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