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상아-32 [가사/듣기]

반응형

김상아-32

김상아-32 바로듣기

김상아-32 가사

검푸른 하늘에 맑은 Moonlight 
마치 더 밝아 보이려 애써 
그렇게 내 안의 어두운 마음에 환한 빛을 비춰 
아픈 모습보단 행복만 보이려 한 것 같아 

No more hide my feelings 
내가 느끼는 대로 

멍하니 웃어보기도 하고 
슬픔을 감추기도 했어 
이제는 숨지 않고 애쓰지 않고 
흐르는 대로 그냥 그렇게 

겨울나무 위에 쌓인 흰 눈 
따스한 봄바람을 기다려 
그렇게 얼어있는 나의 감정에 온기를 불어와 
내 안의 차가운 마음을 녹이려 했던 걸까 

더보기

No more hide my feelings
내가 느끼는 대로

멍하니 웃어 보기도 하고
슬픔을 감추기도 했어
이제는 숨지 않고 애쓰지 않고
흐르는 대로 그냥 그렇게

지금의 내 모습대로
내 안에 나를 바라봐

억지로 누르려 하지 않고
아프면 아픈 대로 흘려
나에게 솔직하게 자연스럽게
맘 가는 대로 그냥 그렇게

멍하니 웃어보기도 하고
슬픔을 감추기도 했어
이제는 숨지 않고 애쓰지 않고
흐르는 대로 그냥 그렇게

김상아-32 

32년차 인생을 살아온 김상아가 느낀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오늘날을 살아가면서 솔직한 감정을 감추고 아닌 척 해야 하는 일들이 많아지는 것에 지쳐있는 사람들을 위한다.

 

 

나 자신, 본인의 마음 그대로를 표현하고 느끼며 살겠다는 의지를 이야기한다. 피로감을 가져오는 많은 것들에게 솔직한 내 마음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싶다.

Produced by: Gusta, Room7
Composed by: 김상아
Lyrics by: 김상아
Arranged by: 양치원, JB Moon

 

김상아-32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