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ewoong-outsole [가사/듣기]

반응형

sewoong-outsole

sewoong-outsole 바로듣기

sewoong-outsole 가사

기대는 달콤하게 와 
나의 영혼을 빼앗곤 
모두 불을 뿜듯 달아나겠지 

세상이 무너지는 기분 
나 고개를 저으며 
떠나온 자릴 다시 되찾지 

아무것도 다치지 않았길 
차라리 마음을 추슬러 
네가 춤을 추는게 보여 
난 닳아 없어질 듯 뒤척거리기만 

다시 조용히 호흡을 뱉어 
내겐 차라리 이게 더  
나는 차라리 이대로 
조용히 있는게 맞는걸 

그 때의 시끄러운 소음을  
잊는다는 건 아니고 그냥 뭐 
그때의 바람이 불면 또 
모르는 척 고개를 저을래 

괜찮냐고 하면 
난 그냥 그런척하겠어 
긴말은 필요하지 않겠지 
도망을 어서 떠나야겠어 

더보기

또 지워버릴 거면 
또 그냥 그럭저럭하겠어
미지근하게 데워진
두려움과 설렘 그 사이에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길
난 내가 잃은 걸 추슬러
네가 춤을 추는게 보여
또 닳아 없어질 듯 뒤척거리기만

다시 조용히 호흡을 뱉어
내겐 차라리 이게 더 
나는 차라리 이대로
조용히 있는게 맞는걸

그 때의 시끄러운 소음을 
잊는다는건 아니고 그냥 뭐
그 때의 바람이 불면 또
모르는 척 고개를 저을래

이젠 모든 걸 비워야 할 때
나는 여운이 줄지를 않네
여기 닳고 닳은 것과 
어려운 게 이렇게 많았나

내게 조그만 눈길도 주지 않던
너의 마음에 관하여
다시 가벼워 질 때쯤
모르는 척 고개를 저을래

sewoong-outsole

귀 기울여 보기

Produced and Mixed/Mastered by sewoong
Album Art by sewoong, gyuri

PUBLISHED BY BISCUIT SOUND

 

sewoong-outsol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