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의령-사랑은 늘 [가사/듣기]

반응형

한의령-사랑은 늘

한의령-사랑은 늘 바로듣기

한의령-사랑은 늘 가사

찬바람 불던 밤 
가로수아래 홀로 앉아  
지나버린 시간의 기억을 되짚어가 

잔뜩새겨 버린  
그날의 아쉬움들 만이 
가득남아 나의 맘에 떠올라 

사랑을 늘 추억을 주고가 
그 시간은 늘 나를 맴돌아 
가득남아 나의 맘에 차올라 
이제는 다 지나간 이야기로 
이제는 마지막일 기억으로 
남아있길 기도해  
그렇게 잊혀지길 바랄께  

내가 널 지우는게 너무도 겁이 났던걸까 
아직도 나 너무 니가 그리워 

사랑을 늘 추억을 주고가 
그 시간은 늘 나를 맴돌아 
가득남아 나의 맘에 차올라 
이제는 다 지나간 이야기로 
이제는 마지막일 기억으로 
남아있길 기도해  
그렇게 잊혀지길 바랄께 

더보기

시간이 멈춘걸까
아직도 믿겨 지지가 않아
이대로 그만 너를 보내는게
정말 나에겐 그것밖에 없을지

사랑은 늘 추억을 주고가
그 시간은 오늘도 날 맴돌아
가득남아 나의 맘에 차올라

우리의 시간은 멈췄지만
그시간안에 있을 널 기억해

덮어둘께 모두 
언젠간 웃을테니 너와나

한의령-사랑은 늘

' 나의 모든 추억이 되어준 이들에게 '

 

한의령-사랑은 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