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isty Mellow (미스티 멜로우)-예뻐[MV/가사/듣기]

반응형

Misty Mellow (미스티 멜로우)-예뻐

남성 듀오 미스티멜로우가 신곡 '예뻐'를 발매 하며 약 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Misty Mellow (미스티 멜로우)-예뻐 바로듣기

Misty Mellow (미스티 멜로우)-예뻐

달콤한 음색과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남성 듀오 미스티멜로우가 신곡 '예뻐'를 발매 하며 약 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미스티멜로우의 신곡 '예뻐'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언약과 고백,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예뻐'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이다. ‘예뻐’는 사랑에 빠진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느낄 만한 '내 눈엔 네가 제일 예뻐. 왠지 다른 남자들도 너만 보는 거 같아'와 같은 따뜻하고 달콤한 감정을 담았다. 사랑을 하면서 생기는 여러 감정을 ‘예뻐’라는 가사로 심플하게 표현한 이번 곡은 미스티멜로우의 담담하면서도 달달한 감성을 더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스티멜로우의 ‘예뻐’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로 어쿠스틱 악기와 신스 악기들을 사용해 사랑에 대한 감정을 몽롱한 느낌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로맨틱한 피아노 선율과 안정적인 코드진행으로 시작되는 ‘예뻐’는 종반으로 갈수록 더해지는 몽환적 분위기의 비트와 다양한 악기들의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한 보이스를 지닌 미스티멜로우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집중도를 높여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듀오 미스티멜로우는 지난 2013년 싱글 ‘자꾸 생각이 나더라’로 가요계 입문했다. 이어 꾸준한 앨범 발매와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온 미스티멜로우는 특유의 달달하고 다정한 음악들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입지를 넓히고 있다.

 

 Misty Mellow (미스티 멜로우)-예뻐[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