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eige (베이지)-교환일기 [가사/듣기]

반응형

Beige (베이지)-교환일기

베이지가 열한 번째 음원 " 교환일기 "를 발표했다. 

Beige (베이지)-교환일기 바로듣기

Beige (베이지)-교환일기 가사

어린 시절 빛 바랜 일기장에
가득히 쓰여진 둘만의 비밀
그땐 뭐가 그렇게도 즐거웠었는지
온통 예쁘게 물든 시간

나의 푸르던 여름과
너의 반짝이던 별이
하얗게 우리를 비추고 있어
소중하게 남겨진 이야기

더보기

이제 다른 하루를 살아가고
어른스러워진 모습을 해도
그때 그 시절에 서로를 기억해
철없이 순수했던 우리

나의 푸르던 여름과
너의 반짝이던 별이
하얗게 우리를 비추고
소중하게 남겨져 있는
이야기

좁아진 마음
버거운 하루에
일기 속에 그리던
그런 모습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제

내가 푸르른 여름과
너의 반짝이는 별로
언제나 여기에 있을게
언제나 너를 비춰줄게
너의 곁에 항상
이대로

Beige (베이지)-교환일기

베이지의 [11th of Twice a Month Project]
청명하게 물드는 유월 하늘처럼 맑고 시원한 베이지의 목소리로 써 내려가는 노래 - ‘교환일기’

 


“빨리 어른이 되길 꿈꾸던 때가 있었어요. 어른이 되면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 같았죠. 어느덧 꿈보다 현실을 이루고픈 나이가 된 지금, 옛 시절을 나눈 소중한 나의 친구들은 언제나 삶의 숨표가 되어줍니다.”

고운 색의 펜, 아끼는 스티커로 장식한 일기장처럼 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득한 베이지의 열한 번째 음원이 공개됐다. 메이저 발라드 ‘교환일기’는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시작해 스트링과 드럼이 하나하나 채워지며 밝고 순수했던 소녀들이 함께 성장해 단단한 어른으로 성숙해가는 과정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이 곡에서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베이지만의 편안하고 따듯한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Beige (베이지)-교환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