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E:KIDS ANGEL (리키즈 엔젤)-Lost (길을 잃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RE:KIDS ANGEL (리키즈 엔젤)-Lost  (길을 잃었다)

그룹 리키즈 엔젤 (RE:KIDS ANGEL)이 디지털 싱글 "Lost (길을 잃었다)"를 발매했다.

RE:KIDS ANGEL (리키즈 엔젤)-Lost  (길을 잃었다) 바로듣기

RE:KIDS ANGEL (리키즈 엔젤)-Lost  (길을 잃었다) 가사

Are you happy now
난 모르겠어
Tell me what you want
네가 바라던 삶
잃어버린 시간 잊어버린 꿈들
어쩌다 이렇게 된 건 진 몰라 나
길이 없는 것 같아 어디로 가야 해
Where should we go
안개 속 가려진 빛을 쫓다
하염없이 흘러간 구름과
너무나 변해버린 계절들
I’m going back
Where should we go
Where should we go
Where should we go

더보기

솔직히 두려워
알 수 없는 게 인생인데
내일 어떤 일이 날 기다릴까
잃어버린 시간 잊어버린 꿈들
어쩌다 이렇게 된 건 진 몰라 나
길이 없는 것 같아 어디로 가야 해
Where should we go
안개 속 가려진 빛을 쫓다
하염없이 흘러간 구름과
너무나 변해버린 계절들
I’m going back
Where should we go
Where should we go
Where should we go
Where should we go

RE:KIDS ANGEL (리키즈 엔젤)-Lost (길을 잃었다)

그룹 RE:KIDS ANGEL 디지털 싱글 〈Lost (길을 잃었다)〉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아이들의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여행이 담겨 있는 노래로 메세지에 귀 기울여 다 같이 공감하며 들어보면 더 노래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Lyrics by Elvin J, LDB, Hi(하이)
Composed by Elvin J, LDB, Hi(하이)
Arranged by Elvin J, LDB, Hi(하이)
Synth By Elvin J, LDB
Mixed and Mastered by Elvin J, LDB, 김태훈 

 

RE:KIDS ANGEL (리키즈 엔젤)-Lost (길을 잃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