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ang Eunho (장은호)-안개 (Mist) [가사/듣기]

반응형

Jang Eunho (장은호)-안개 (Mist)

장은호(Jang Eunho)가 3nd Single Album " 안개 "를 발표했다. 

Jang Eunho (장은호)-안개 (Mist)바로듣기

Jang Eunho (장은호)-안개 가사

숲속에 악몽이 나를 괴롭혀도 
늪지대에 빠진대도 
따듯한 햇살이 비추길 바라며 
하늘을 바라봤네 

글쎄 내가 바란 구름은 
어디쯤에 머물렀는지 
설마 이게 나의 목적에 
도착한 건 아니였는지 

더보기

그래서 나는 더 멀리 꿈을 꾸려 해
기억 저 편에서 너와 춤을 추고서
달이 빛나는 숲을 헤쳐나가곤 해
작은 안개를 내 품에 모두 담아서

숲 속은 나를 품어 내려 하고
늪은 또 부글거리고
내게 손짓하며 말하고 있지만
왠지 난 겁이 나곤 해

글쎄 내가 바란 구름은
어디쯤에 머물렀는지
설마 이게 나의 목적에
도착한 건 아니였는지

그래서 나는 더 멀리 꿈을 꾸려 해
기억 저 편에서 너와 춤을 추고서
달이 빛나는 숲을 헤쳐나가곤 해
작은 안개를 내 품에 모두 담아서

그래도 나에게 남은 힘이 있다면
너를 위해 내 모든 걸 던지려고 해

그래서 나는 더 멀리 꿈을 꾸려 해
기억 저 편에서 너와 춤을 추고서
달이 빛나는 숲을 헤쳐나가곤 해
작은 안개를 내 품에 모두 담아서

Jang Eunho (장은호)-안개 (Mist)

“그래서 나는 더 멀리 꿈을 꾸려 해
기억 저 편에서 너와 춤을 추고서
달이 빛나는 숲을 헤쳐나가곤 해
작은 안개를 내 품에 모두 담아서”

 


이번 앨범에는 렘피스트 1st Single Album [INSANE]을 함께 한 렘피스트 멤버 박정준, 김도균이 프로듀서 및 전체적인 곡 구성 및 편곡에 참여하였고 Single Album [환상]을 발매한 최미현의 스트링, 건반 및 편곡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EP Album [채비], Single Album [언더독 찬가]를 발매한 미루가 코러스로 참여하여 몽환적이고 동양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Jang Eunho (장은호)-안개 (Mi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