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타루-내 눈앞에 너 (다시 만난 세계 OST)[듣기/가사]

반응형

Taru, 타루-내 눈앞에 너 (다시 만난 세계 OST)

타루(Taru)가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 OST 두번째 주자로 참여해 ‘내 눈앞에 너’를 불렀다.

타루-내 눈앞에 너 (다시 만난 세계 OST) 바로듣기

[다시 만난 세계 OST Part.2 (SBS 수목드라마)] Taru, 타루-내 눈앞에 너 (다시 만난 세계 OST)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OST Part. 2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루’가 주인공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OST “내 눈앞에 너”는 이미 극 중에 삽입되어 일부 가사인 ‘missing you’, ‘미씽 유’, ‘다시 만난 세계 OST’ 등이 연관검색어로 오를 정도로 시청자들의 문의와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노래이다. 기타, 피아노, 퍼커션 등 어쿠스틱 악기들이 만들어내는 리드미컬하고 밝은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진 타루만의 청량한 보이스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설레는 감정씬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내 머리가 나빠서”, “Touch Love” 등 [꽃보다 남자], [주군의 태양] 같은 히트 드라마 OST의 작사가로 알려져 있는 은종태가 참여했다. 매회 방송이 될 때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연출력, 영상미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열대야를 식혀줄 만큼의 상큼한 매력을 가진 이번 OST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작사 : 은종태
작곡 : 은종태
편곡 : 최천곤
코러스 : 유환희
RECORDING : 정택주
MIXING : 정택주

 

 타루-내 눈앞에 너 (다시 만난 세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