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aY-스토커 [가사/듣기]

반응형

LaY-스토커

LaY-스토커 바로듣기

LaY-스토커 가사

아침이 되면 자연스럽게 
너의 얼굴이 떠올라서 당연하게 전화를 하지 
네가 없는 건 지금뿐인 거야 
너는 아직 내 곁에 남아 날 사랑한다 말할 거야 

너의 숨소리 하나마저 기억하는 나의 
그리움으로 너를 잡고 있는 내 마음이 
조각조각 부서져 흩어져 버린 지금 
꽃비가 눈물이 되어 흐르네 이 봄날에 

나를 위해 
너도 이제 
너를 위해 
나의 곁에  

어느새 어둠이 걷히고 
날이 밝아오면 
모두 거짓말인 것처럼 나는 너의 품속에 
너는 내 안에 
마치 아무 일도 없듯이 
늘 그랬던 것처럼 
내 사랑이 되어줘 

더보기

너의 숨소리 하나마저 기억하는 나의
그리움으로 너를 잡고 있는 내 마음이
조각조각 부서져 흩어져 버린 지금
꽃비가 눈물이 되어 흐르네 이 봄날에

나를 위해
너도 이제
너를 위해
나의 곁에 

나를 위해
너도 이제
너를 위해
나의 곁에

LaY-스토커

베이시스트 이신우와 피아니스트 윤지희의 듀오팀 LaY.
그들의 첫 정규앨범 1+1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을 때, 이 공간을 누구와도 나누고 싶지 않고 오롯이 나 혼자 있고 싶을 때가 가끔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음악은 ‘흰 눈이 녹아 봄이 되듯이’ 서서히 스며들어 어느새 위로가 되어 주었습니다.

정말 기쁜 순간에도 그 마음을 나누고 싶어지더군요. 사람은 외로운 존재이면서도 감정을 공유하고 싶어 하는 사회적 동물이기도 하잖아요? 그 순간에도 음악은 항상 함께 했어요.

피곤함을 무찌르고 나가는 아침에나, 어서 자고 싶은 마음으로 집으로 들어가는 길에도. 산책을 하고 있을 때나, 운전을 하고 있을 때에도 우리가 존재하는 그 모든 순간을 조금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런 음악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항상 우리의 삶에 스며드는 음악이길 바라며 …

1. 너는 내가 꿈꾸는 별 (You Are My Little Star)

2. 스토커 (Stalker)
사랑을 갈구하는 여자와 힘들어하는 남자의 상황을 이야기한 곡입니다.
우리 모두 누군가에게 이 여자와 남자가 될 수 있음을 생각하며.

3.Where is the Santa

4. 오빠는 게임 중 (Out of Sight, Out of Mind)

5. 내일은 어른 (Adult Song)

6. Love Affair

7. Yellow Ribbon

8. 너에게 (To You)

9. I’m Still Loving You (Remastering)

10. 배꼽시계 (Yum Yum) (Remastering)

11. Good Morning My Dear (Remastering)

 

LaY-스토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