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려-뵙고싶었어요, Hello[듣기/가사]

반응형

려-뵙고싶었어요, Hello

려-뵙고싶었어요, Hello 바로듣기

려-뵙고싶었어요, Hello

처음 만난 사람과의 설레임뵙고싶었어요

EP <멍하니 뭐하니>로 많은 사랑을받은 려. 그녀의 다음 목소리뵙고싶었어요

친한 친구가 불러 우연히 찾아간 그곳 낯선 사람이 나에게 말을 걸었다.

한편으론 설레이고 한편으론 걱정이 되는 마음, 그 와중에 드는 오묘한 감정을 디테일 하게표현한 곡이다.

누구나 살면서 처음 본 사람과의 예상치 않은 대화를 할 때가 분명 있다.

그럴 때 과연 상대가 마음에 드는 이성이라면 어떨까?

괜히 상상만해도 기분 좋은 만남이 아닐 수 없다.

이번 <뵙고싶었어요>는 그런 상황을잘 표현한 곡이다.

작곡, 편곡은 손이삭의 작품으로 요즘 가장 핫한 작곡가로서 려 앨범과 각종OST의 히트곡을 줄줄이 쏟아내고 있다작사가 김성채와 가수 려가 이번에도 함께 그 스토리를 써 내려갔다.

그럼 지금부터 ''의 목소리에 빠져보자.

 

려-뵙고싶었어요, Hello[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