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나인뮤지스-러브시티 (Love City)[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나인뮤지스-러브시티 (Love City)

나인뮤지스의 신곡 '러브시티(Love City)'가 3일 오후 6시 발표됐다.

나인뮤지스-러브시티 바로듣기

나인뮤지스-러브시티 (Love City)

나인뮤지스[9MUSES] MINI ALBUM REPACKAGE [MUSES DIARY PART.3 : LOVE CITY]

나인뮤지스가 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 [MUSES DIARY PART.3 : LOVE CITY]를 발매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6월 19일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기억해(REMEMBER)' 활동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초고속으로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고 색다른 매력의 신곡 '러브시티(Love City)'로 올여름을 강렬하게 물들였다.


앞서 발매된 앨범인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MUSES DIARY'와 아픔과 상처를 겪고 혼란 속에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가 담긴 'MUSES DIARY PART.2 : IDENTITY'에 이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정체성을 찾은 청춘들의 당당함과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 나인뮤지스의 'MUSES DIARY' 3부작의 대미를 장식했다.

나인뮤지스-러브시티 (Love City)

이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는 캐치한 멜로디가 귀에 잘 들어오는 행복한 느낌의 팝 장르로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세련되게 담아낸 댄스곡이다.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며 대시하는 남자에게 "어디다 수를 둬", "관심 없어 pretty boy", "단지 귀여울 뿐이야" 등의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청량감 넘치게 표현했다.


'기억해'가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지 못하는 여자의 모습을 그렸다면 '러브시티'를 통해서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이 시원하게 남자를 차버리는 통쾌하고도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나인뮤지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3 : LOVE CITY '의 타이틀곡 '러브시티'는 작곡가 Maria Marcus, Rohan Heath의 곡으로, 작곡가 Maria Marcus는 조용필 “Hello”, 레드벨벳 “7월 7일”, 오마이걸 “WIMDY DAY”의 작곡가로 유명하다. 편곡은 프로듀서 e.one이 맡았으며, 특히 나인뮤지스 경리가 작사, 소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은 앨범이다.

★ 타이틀곡 소개 ★

1. 러브시티(Love City)
Composed by Maria Marcus, Rohan Heath / Lyrics written by 경리, 소진, Maria Marcus, Rohan Heath / Arranged by 정호현(e.one) / Background Vocal by 김현아 / Recorded by 윤슬기 @Starempire Studio / Mixed by 장영환 @Starempire Studio

Original Title : Love City
Original Writer : Maria Marcus/ Rohan Heath
Original Publisher : Scandinavian Songs AB/ Notting Hill Music (UK) Ltd.
Sub-Publisher : Music Cube, Inc.

'러브시티(Love City)'는 캐치한 멜로디가 귀에 잘 들어오는 행복한 느낌의 팝 장르로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세련되게 담아낸 댄스곡이다.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며 대시하는 남자에게 "어디다 수를 둬" "관심 없어 pretty boy" "단지 귀여울 뿐이야" 등의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청량감 넘치게 표현했다. 멜로디 중심의 유로 팝 배경을 지닌 작곡가 Rohan Heath와 ABBA, 마돈나로부터 영향을 받은 작곡가 Maria Marcus가 함께 작업하였으며 프로듀서 e.one이 편곡을 맡았다. 여기에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작사, 소진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된 곡이다.

★ 수록 곡 소개 ★

2. 기억해

3. 페스츄리

4. 둘이서

5. Hate Me

 

 나인뮤지스-러브시티 (Love City)[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