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다니엘 고스트-하늘 푸르른 날 (Feat. 허정욱)[듣기/가사]

반응형

다니엘 고스트-하늘 푸르른 날 (Feat. 허정욱)

다니엘 고스트-하늘 푸르른 날 바로듣기

다니엘 고스트-하늘 푸르른 날 가사


하늘 푸르른 날 바람길을 따라서
가슴 깊이 너를 마시고
우리 함께 걷는 물 위로

하늘 푸르른 날 너의 길을 따라서
한 걸음 한 걸음 물들며
푸르러지는 우리들

하늘 푸르른 날 너의 길을 따라서...



다니엘 고스트-하늘 푸르른 날
다니엘 고스트 1집 [하늘 푸르른 날(The Day In The Emerald Sky)]

[하늘 푸르른 날]은 홍대 인근에서 음악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가 ‘다니엘 고스트(Daniel Ghost)’의 1집 앨범입니다. 전곡 작사, 작곡은 다니엘 고스트가 담당하였습니다. 다니엘 고스트는, 활동명에 ‘고스트’를 붙였듯이, 은둔의 음악인으로 살기 원합니다.

[너만 있으면]과 [하늘 푸르른 날]은, 한국 포함, 전 세계 16개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2PM 와일드 비트’에 삽입곡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너만 있으면]같은 경우, ‘2PM 와일드 비트’에서 프로그램 첫 부분과 끝 부분에 테마곡처럼 사용되었고, [하늘 푸르른 날]은, 프로그램 상 아름다운 경관이 나오는 장면에 삽입되었습니다.

[하늘 푸르른 날], [너만 있으면], [눈물 속의 눈], [피어나리], [우리]의 피쳐링은 버클리 음대 휴학 중인 22세의 ‘허정욱(J.W. Hur)’이 담당하였습니다. [온다], [참회]의 피쳐링은 홍대 인근에서 활동하는 인디 보컬리스트 ‘빅보이’가 담당하였습니다. [4월에] 역시 홍대 인근에서 활동하는 인디 보컬리스트 ‘상연’이 담당하였습니다.

6번 곡 [피어나리]는, 세월호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의 마음에서 작업한 것입니다.

이 앨범을 주제 정신은, 현재 대중음악계에 만연하고 있는 섹슈얼리즘을 거부하며, 힘든 인생을 사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니엘 고스트-하늘 푸르른 날 (Feat. 허정욱)[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