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프라이머리-~42(물결사이)(Feat. 샘김 (SAM KIM) & 에스나 (eSNa))[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프라이머리-~42(물결사이)(Feat. 샘김 (SAM KIM) & 에스나 (eSNa))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의 타이틀곡 '~42(물결사이)'(feat. 샘김(SAM KIM), 에스나(eSNa))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프라이머리-~42(물결사이) 바로듣기

Primary [신인류] 프라이머리-~42(물결사이)(Feat. 샘김 (SAM KIM) & 에스나 (eSNa))

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과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프라이머리.

새 EP [신인류]는 그가 오랜 시간 준비해왔음을 증명하듯 꼼꼼한 프로듀싱과 다채로운 아티스트들로 꽉 채워 완성됐다.


특별히 이번 앨범엔 신선한 가창자들뿐 아니라 프라이머리가 뉴욕에서 만난 감각적인 신예 프로듀서 plusNONE이 함께해 시너지를 일으킨다.

둘이서 만들어 더 짙어진 [신인류]는 8개의 트랙을 통해 일상과 연애에서 우러나는 여덟 가지 온도를 그려낸다. 프라이머리만의 안목으로 마주한 각양각색의 아티스트들은 차고 뜨겁고, 때론 미지근한 그 온도를 따라 치밀하게 앨범 속으로 들어온다.

이제 프라이머리가 준비한 한층 더 새롭고 풍성한 결과물을 만나 볼 시간이다. ‘프라이머리’라는 이름과 함께한 모두의 ‘신인류’, 지금 바로 이곳에서 시작된다. www.shininryu.com

 

프라이머리-~42(물결사이)(Feat. 샘김 (SAM KIM) & 에스나 (eSNa))[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