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HEART (비하트)-여름밤 (Feat. 은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HEART (비하트)-여름밤 (Feat. 은지)

B.HEART (비하트)-여름밤 바로듣기

비하트(B.HEART) - “여름밤 (Feat.은지)”

지난 5월, 싱글 [좋아서 그래] 로 파릇파릇한 짝사랑을 노래했던 [비하트] 가 어느 더운 여름날 한 연인의 일상적인 연애스토리를 노래한다.

꾸준히 싱글을 발매하고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까지 손을 뻗으며 계속해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 [비하트] 는 매번 새롭게 돌아오는 음악들로 하여금 더욱더 앞으로 그들의 음악적 행보를 기대할 수 있게 한다.


이번 싱글 [여름밤]은 연인들이 사랑하면서 지나가는 시간 중 하루의 내용을 담아낸 곡이다. 일상적인 모습이지만 그 일상이 서로에게는 매 순간마다 특별한 순간이 되어 느껴진다는 감정을 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


항상 곁에 있어 주고 모든 걸 함께 하고 그렇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버린 연인을 매일 보고 싶어 하는 감정을 ‘여름밤’ 에 빗대어 항상 곁에 있어 달라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에 더해 사랑스럽고 청아한 음색을 지닌 [은지]가 Narration & Featuring으로 참여하여 연인 간의 사랑스러운 감정을 더욱 생생하게 노래했다.

[여름밤]은 러브송 이지만 훅훅 들어오는 리듬, Electric Piano를 기반으로 하여 시작하는 Guitar, Synthesizer Sound가 다른 러브송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겨 음악적으로 차별성을 보였다. 

 

 B.HEART (비하트)-여름밤 (Feat. 은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