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채란, 이도훈-울고불고해 (그 여자의 바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채란, 이도훈-울고불고해 (그 여자의 바다 OST)

케이팝스타5’ 출신 가수 김채란과 랩퍼 이도훈이 연인들의 심경을 담은 `울고불고 해`를 4일 정오 공개했다.

김채란, 이도훈-울고불고해 (그 여자의 바다 OST)바로듣기

김채란, 이도훈-울고불고해 (그 여자의 바다 OST)

권태기 연인들을 위한 김채란, 이도훈 콤비의 신곡 '울고불고해' 발매!!

SBS 케이팝스타의 가수 ‘김채란’과 랩퍼 ‘이도훈’의 권태기 연인들을 위한 노래  '울고불고해' 가 발매되었다. MBC 월화 ‘화려한 유혹’의 OST '화려한 유혹' 을 시작으로, '아버지, 우셔도 되요', '어떤 말로' 등 발표하는 곡마다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두 아티스트가 오랜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라 의미가 크다. 


세련된 팝스타일의 이 곡은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재지한 피아노주법과 그루브있는 리듬과 함께, 처음과 달라진 권태기 연인들의 마음을 매력적인 보이스의 김채란과 이도훈의 랩이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너 때문이야 너 때문에 울고불고해' 로 반복되는 훅은 한번 들어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대중적이며, 후반부의 몽환적인 창법과 패드사운드는 반전을 준다. 


이 곡은 수지, 폴포츠, 스틸하트, 알리, 수란 등 OST뿐만 아니라, '박현빈', '장윤정', '홍진영', '조항조' 등 트롯 그리고 '신화, 업텐션' 등 아이돌 음악까지 전 장르를 섭렵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플레이사운드와 김채란, 이도훈의 콜라보는 계속 될 예정이다. 

[CREDIT]
Excutive producer - 이성권 (at 더하기미디어)
Music producer - 플레이사운드 (김경범,김지환,이진실) 
작사: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이도훈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지환, 이진실 
편곡: 김지환, 이진실 

 

 김채란, 이도훈-울고불고해 (그 여자의 바다 OST)[듣기/가사]

반응형